2012년 10월 3일 수요일

대둔산을 다녀와서


대둔산하면 생각나는 것은?

여러가지 생각이 나네요.

그 중 몇 가지를 말한다면...

케이블카

바위산

완주 8경중 1경
.
.

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대둔산을 왔습니다.




등산하기에는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.

모처럼 왔는데~ 입구부터 사진 한방 찰칵





아침을 먹고 천천히 나온 산행...

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보았습니다.





일단은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~



케이블카를 타러 가야죠!




케이블 길이가 927m 에

경사는 약 23 º




케이블카 안에서 이곳 저곳을 촬영하다가 장난으로 한컷~



이제 케이블카가 도착을 하려나 봅니다.

케이블카 아래쪽을 보면 등산객이 삼삼오오 올라오는 모습도 간간히 눈에 띄더라구요.




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산 아래를 보니 저 멀리 주차장이 보이는데~

어디? 내가 주차한 차량이 보이나?
.
.
.
.

본격적으로 산을 올라가야 겠죠!




조금만 산을 오르면 바로 보이는 곳이 구름다리...

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그런지 다리가 출렁출렁 거리네요.

아~   어지러워



으~ 음... 저기 위로 보이는 것이 사다리?



사다리? 처럼 보였던 곳까지 왔습니다.

와! 경사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.

심장 약하신 분은 올라가시기에 부담이 될 듯




산에 오르다 보면 곳곳에 사진촬영지가 있습니다.




저 아래 쪽으로 올라왔던 구름다리가 보이고 있습니다.



.

바로 보이는 소나무가 너무 위태로워 보이네요.

절벽에 아슬아슬하게 ~





돌계단을 계속해서 올라오면~ 드디어 고지가 눈앞에



정상에 도착했으니 또 기념으로



하늘은 높고 사방을 둘러 봐도 보이는 것은 온통 바위



나도 온 김에 하늘을 배경삼아 사진을 한 컷



모든 산행을 마치고 주차장에 왔습니다. 산을 바라보니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한 곳도 

보이고 산 전체가 한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.

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가볍게 약 3시간이면 왕복이 가능한 높이의 산입니다.

가족 단위로 움직이기에 좋은 산

대둔산으로 놀러오세요.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